2020.05 - 고맙습니다

올리버 색스

죽기 전 마지막 칼럼 4개를 묶어 만든 짧은 책

그저 고마운 마음으로 읽었다.
그리고 강한 공감과 나의 미래가 이렇게 되길 바라는 마음.

내가 누구보다 나와 닮았다고 느끼는 사람으로
내 롤모델인 그가
인생을 돌아보며 남긴 말이 고맙습니다 라니
너무 좋다


이 지구 위에 태어난 생명체로 시원한 공기를 들이마쉬고 하늘 아래 두 발로 달리고 노을 지는 나뭇잎 위 햇빛을 바라볼 수 있어서
나는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는 생각을 들게 해준다.

나도 그런 작가가 되고 싶다.

일어서자 걷자 숨쉬자 눈 뜨자 by 테우리